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1) 지난번 딸기 베이스 출시 초반에 구입할 때 금액이 잘못 표기되어서
제가 5천 원을 더 주고 구매했기 때문에 예치금 형태로 환불해 주신다고 연락을 받았는데요,
그렇게 하기로 하고 바로 실행해줄줄 알고 홈피를 확인을 바로 하진 못하고 넘어갔었어요.
그런데 오늘 마이페이지 확인하니 예치금(적립금)이 안 들어와 있네요..
적립금이나 아니면 일처리가 늦어지니 직접 환불로 진행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:)
확인 다시 부탁합니다~
시간이 좀 지나서 그렇긴 한데, 지난번에 담당자와 통화했던 터라 기억하시지 싶어요~~
2) 그리고 신규 상품도 출시예정인 것 같은데
망고+파인애플+오렌지 스무디 제품의 과일 비율이랑 원산지 등 구체 정보도 궁금하네요~~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