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 안녕하세요! 퓨어프레스입니다.
답변과 처리가 너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ㅜ
전 직원 생산에 투입되어 CS가 많이 미흡했습니다.
본래, 취소 주신 주문건은 자동 처리가 되어야 맞으나, 기간이 지나 그러한 듯 하여 수기로 처리 도와드렸습니다.
카드 취소가 되기까지는 지금으로부터 약 3일정도 소요 되실 것 같습니다ㅠ
코로나 이후, 저희 특허받은 원료 NFC 제품들이 보다 까다롭게 통관되거나 물량 부족으로
예년처럼 바로바로 배송을 못해드리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.
다시 재게는 되었지만, 이전보다 원활하지는 못한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(그렇다고 일반 원료를 쓰기엔 저희의 테스트 결과 맛도, 관능도 떨어집니다ㅠ),
보다 빠르게 보고 답변을 드렸다면 좋았을텐데.. 다시한번 죄송합니다.
카드 취소 처리 도와드렸습니다!
또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
[ Original Message ]
4/20일날 결제한거 취소중..?? 인가 던데,,
24,300원 환불은 언제쯤 된답니까......????????!!!!!!!!!!
여기,, 예전엔 안 그랬었는데,,,,,,정말 정말 무지하게,,,,실망,실망입니다. 빨리 환불처리 해 주십시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